MCADS-1000
Dylab에서는 다양한 결함이 있는 전동기를 진동과 ESA 기법으로 결함을 찾아내기 위한 시뮬레이터를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전동기에 알고 있는 결함을 삽입시키고 진동과 ESA 기법을 동시에 적용하여 결함 분석을 비교하고 결함 검출 능력을 향상하는 장치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상 세 설 명
- 3마력 전동기-2마력 부하전동기 결합세트
- 각종 전동기 결함 실험(베어링 고장, 불균형 회전자, 회전자 봉 단선, 편심 회전자, 고정자 코일 단락)
- 진동센서 부착용 탭 홀
- ESA 분석용 전원단자 함
- 진동과 ESA 동시 측정가능
- 부하변경 가능
- 실험전동기, 부하조절 전동기, 스피드 디스플레이 및 전류분석을 위한 신호 출력을 갖춘 완벽한 설계
- 실험 전동기의 전류 신호 출력
- 타코 센서 설치와 RPM 디스플레이 장치
-
- 결함 전동기 분석 연구
- 진동과 ESA 결과 비교
- ESA 결함 분석 기술 연구
- ESA기술로서 기계적 결함 검출 연구
- ESA 결함 검출 시스템 개발
- ESA 결함 검출 소프트웨어 검증
– 입력단 :
- 4극, 3마력 유도 전동기
- 380 V, 3상, 60Hz 입력 전압
- CT 신호 출력
- 결함 전동기의 교환방법이 매우 쉽도록 설계
- 전동기 설치 랙 조절 장치
– 출력단:
- 4극, 2마력 유도 전동기
- 380V 교류 주파수 드라이버, 10마력
- VFD 입력 AC 라인 퓨즈
- 380 volt, 3상, 60 Hz 입력전압
- 0 – 380 volt, 3상, 주파수 조절가능 출력
- 24 암페어 연속 전부하 정격출력
- 높은 과부하 능력 — 150% 정격출력 전류에서 1분간
- 주파수 조절 범위: 0-400Hz
– AC 결함 전동기 옵션:
- 회전자 불균형 결함 전동기
- 회전자 편심 전동기
- 축 휜 전동기
- 베어링 결함 전동기
- 회전자봉 결함 전동기
- 고정자 권선 결함 전동기
- 전압 불평형과 단상화 전동기
- 정상(무결함)전동기